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노르웨이 Lindesnes 소재 GE Healthcare 제약공장용 필드버스 인터페이스 인프라 [레퍼런스]

프로젝트 상세 정보


고객 | GE Healthcare

프로젝트 | 제약 공장 확장

위치 | 노르웨이, 린데스네스

완료일 | 2007


프로젝트 리포트

독일 만하임(2007년 5월) - Pepperl+Fuchs GmbH는 Emerson Process Management와 제휴하여 GE Healthcare가 제공한 노르웨이 린데스네스 공장 프로젝트의 필드버스 인터페이스PC 운용자 단말기 공급업체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Emerson은 Emerson DeltaV™ 디지털 자동화 시스템과 설치될 FOUNDATION 필드버스 필드 디바이스를 잇는 FOUNDATION™ 필드버스 인터페이스 솔루션인 Pepperl+Fuchs 필드버스 설치 시스템 FieldConnex®를 구현할 예정입니다.

사용 중인 Pepperl+Fuchs FieldConnex 제품으로는 고유하고 높은 신뢰성을 지니고 있으며 매우 여유있는 패시브 전원 공급 시스템이자 물리층 진단 기능도 제공하는 파워 허브가 있습니다. 공장 안에 필드버스 신호를 연결하면 세그먼트 프로텍터와 FieldBarrier를 모두 이용하여 FOUNDATION 필드버스 디지털 공장 네트워크의 분배와 보호를 통해 최대한의 이득을 얻습니다. Pepperl+Fuchs FieldConnex는 필드 측정 장비를 AMS™ Suite 예측 유지보수 소프트웨어가 들어 있는 Emerson의 DeltaV 디지털 자동화 시스템과 연결하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공장 전역에 걸쳐 위험 지대 안에 설치하는 Pepperl+Fuchs EXTEC IPC-Ex PC 운용자 단말기도 설치 중입니다. 운용자는 HMI를 써서 제어실에 있는 DeltaV 단말기에서 원격으로 기능을 모니터링 및 제어하는 공장 자동화에 필요한 안전성과 무결성을 유지합니다.

GE Healthcare의 Lindesnes 공장은 크리스티안산에서 남쪽으로 70km 떨어진 린데스네스 당국에 있습니다. 공장 임직원은 약 400명이며 조영제에 쓰는 활성 성분을 생산합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GE Healthcare의 X-ray 및 MRI용 조영제 수요 증가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설비 및 기존 생산 공장 개조가 포함됩니다. 작업은 단계별로 진행되고 있으며 공장 전체는 제약 업계 관련 국내/국제 표준에 준하여 짓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