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펄스 기술(PRT)을 적용한 거리 측정

산업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개발된 고급 프로세스

PRT(Pulse Ranging Technology)
펄스 기술(PRT)

Pepperl+Fuchs의 엔지니어들은 펄스 원리(PRT)를 기반으로 하는 광학 거리 측정 센서를 개발하여, PRT 기술이 처음으로 다양한 상업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소형 산업용 센서에 적용되였습니다. 상위 차 혹은 아날로그 칩 기반 프로세스와 같은 간접적인 측정방식과 달리 PRT는 직접적으로 거리를 측정합니다. 시장에 선보인 첫 번째 PRT 거리 측정 센서는 뛰여난 성능 데이터를 자랑하며 프로세스의 훌륭한 특성을 확실하게 보여줍니다.

직접 거리를 측정하는 펄스 기술 작동 원리를 소개해드리면, 레이저 다이오드에서 짧은 펄스 라이트가 투광되고 수광부의 감광소자가 측정물체로부터 반사 된 반사빛을 접수하는데 투/수광 펄스의 시간차를 계산하여 거리를 측정합니다. 이러한 방식은 모든 기존 방식 - 특히, 자주 사용되는 상위 차 및 아날로그 출력 칩 기반의 프로세스 - 보다 더 나은 측정 방식입니다. 이러한 방식은 최대 360°의 위상 변화에 따라 만족스러운 측정결과를 제공하며, 외부 광원, 측정 물체 변경 및 기타 산업용 센서 시스템 간섭 등과 같은 외부 환경 영향에 관계 없이 고도의 안정성을 보여줍니다.

연속적인 광선을 발사하는 센서보다 최대 1,000배 강한 에너지를 포함한 라이트 펄스의 발사가 펄스 기술의 장점으로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센서 사용으로 프로세스 표면 품질, 색상 혹은 일반적인 외부 광원 등과 같은 외부 조건에 관계 없이 항상 정밀하고 안정적이며 정확하고 중복성 높은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