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스위스 Carbagas의 아이솔레이트 본질 안전 베리어(H-시스템) [Reference]

프로젝트 상세 정보

Carbagas는 세계 유수의 특수 가스 회사입니다.
Carbagas는 세계 유수의 특수 가스 회사입니다.

고객 | Carbagas

프로젝트 | Air Separator Plant, 개편

위치 | 스위스, 빌러

완료일 | 2008


프로젝트 리포트

H-시스템 아이솔레이트 본질 안전 베리어는 유수의 글로벌 특수 가스 기업인 Carbagas의 Wiler 에어 세퍼레이션 시스템(에어 세퍼레이션 시스템)을 현대화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Carbagas는 Air Liquid Group 계열사이며 식품, 산업, 화학 산업용 가스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Wiler 에어 세퍼레이션 시스템은 공기 중에서 질소, 산소, 아르곤을 추출합니다. 이 시스템은 지속적으로 가동되며 유지보수 목적으로 1년에 단 1회 가동 중단됩니다.

Pepperl+Fuchs의 H-시스템 아이솔레이트 베리어를 설치하기 전까지 에어 세퍼레이션 시스템의 분석 장치와 압력 트랜스미터 제어에 쓰던 모듈은 신뢰성이 없었으며 반복적으로 유지보수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Carbagas에는 이 시스템상의 분석 장치압력 트랜스미터를 제어하는 신뢰성 있는 방법이 필요했습니다. 이 회사 대리인들은 Pepperl+Fucsh의 H 시스템 HiC 모듈을 접하고 유쾌한 놀라움을 드러냈습니다. 트랜스미터 공급 장치는 신호를 분리한 후에 고객 특화 터미네이션 보드와 시스템 케이블을 통해 이 신호를 ABB S800 I/O 공정 제어 시스템에 전송합니다. 가동 전에 전체 디자인을 철저히 시험하였습니다. 에어 세퍼레이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는데 걸린 시간은 불과 2일이었습니다.

CarbagasPepperl+Fuchs의 프로젝트 관리 및 구현에 무척 흡족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Carbagas는 새로운 현대화 시스템에서 얻는 측정 정확도 향상과 신뢰성이라는 이득을 계속 누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