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액세서리

ENT-DC: TERMEX용 전원공급 장치와 인터페이스 컨버터

안전 지대에 설치된 ENT-DC는 본질 안전 TERMEX 220, 230, 320, 330 오퍼레이터 패널용 IS 전원공급 유니트이자 IS 인터페이스 컨버터입니다.

옵션으로 부착된 SCANEX 바코드 리더기 또는 계측 저울 인터페이스에 전원을 공급하는 IS 파워 출력단자가 1개, 2개 또는 3개 있음 RS232, TTY, RS485(옵션)를 지원합니다. 사용 전원은 24V DC입니다.

ENT-DC는 표준 DIN 레일 설치, 19인치 랙 설치용 하우징 그리고 벽에 직접 설치하는 하우징 등 여러 버전이 있습니다.


SK-MPI: TERMEX용 Siemens S7 MPI 버스 인터페이스

안전 지대에 설치된 SK-MPI 인터페이스는 TERMEX-ENT-DC와 SIEMENS PLC 사이의 인터페이스로 작동합니다. TERMEX 오퍼레이터 패널의 3964R/RK512 프로토콜을 Siemens MPI 버스 프로토콜(PLC: S7-300과 S7-400)로 변환합니다. Siemens S7 종단에서 설정이나 구성할 필요 없이 운용에 투입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을

SK-MPI 인터페이스는 S7 MPI 포트에서, 또는 SK-MPI 인터페이스 몇몇이 동일 PLC에서 쓰이는 경우 별도 24V DC 연결을 통해 전원을 공급받습니다. 3964R/RK512 종단의 전송 속도는 최대 38.4Kbit/s이며 MPI 종단의 데이터 전송률은 187.5Kbit/s입니다.


SK-Profibus: TERMEX와 Siemens S5 그리고 S7 PLC용 Profibus-DP 인터페이스

안전 지대에 설치된 SK-Profibus 인터페이스는 TERMEX-ENT-DC와 Profibus-DP 인터페이스가 있는 SIEMENS PLC 사이를 연결하는 커넥션으로 작용합니다. SK-Profibus 인터페이스를 쓰면 TERMEX-ENT를 RS232 포트를 통해 Profibus-DP 슬레이브 형태로 Profibus-DP 필드버스에 빠르고 값싸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TERMEX 직렬 3964R/RK512 프로토콜을 Profibus-DP를 상호 연결합니다. 반드시 안전지대에 설치해야 하는 SK-Profibus 인터페이스 하드웨어 외에도 공급 범위에는 Siemens S5 또는 Siemens S7 PLC 컨트롤러에 통합시키는 용도의 기능 블록 외에도 연관 GSD 파일이 포함됩니다.


케이스: TERMEX 오퍼레이터 패널용 스테인리스 스틸 벽 설치 인클로저

대다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쓰는 다양한 인체공학 인클로저가 TERMEX 계열에 들어 있습니다. 모든 케이스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있으며 옵션으로 바코드 리더기 홀더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벽 설치 또는 책상 설치 용도로 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