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소프트웨어

TERMEXpro: TERMEX 오퍼레이터 패널용 프로젝트 설계 소프트웨어

TERMEXpro 4.0은 Windows 기반 설계 소프트웨어 패키지이며 TERMEX 계열의 모든 텍스트 및 그래픽 패널을 설계할 때 쓰는 그래픽 방식 프로젝트 설계 소프트웨어입니다.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쓸 수 있는 이 소프트웨어는 복잡한 프로젝트마저도 적시에 예산 범위 내에서 완료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TERMEXpro 4.0에서는 표준화 절차, 데이터 유형 그리고 제어 기능을 일관성 있게 구현하고 있으므로 시스템 통합자 작업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지식은 어느 프로젝트에든 손쉽게 이전하여 체계적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화 데이터 유형
TERMEXpro 4.0은 EN 61131-3에 준하는 태그와 변수 데이터 유형을 사용합니다. 특정 주변 장치의 데이터 유형(예: 바코드 리더기)을 쓸 수 있습니다.

태그, 변수 및 텍스트 목록 임포트/익스포트
이 기능을 쓰면 기존 텍스트 및 파일 목록을 표준화 csv 파일 포맷에 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일과 객체 드래그 앤 드롭 기능
이 기능을 쓰면 이미지 생성과 변수 정의 및 할당 속도가 그 어느 때보다 빨라지므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실행 취소(Undo) / 재실행(redo)

실행취소/재실행 기능은 모든 편집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국어 기능

TERMEXpro 4.0에서는 이제 다국어 프로젝트와 어플리케이션을 촉진하기 위해 최대 32개국 프로젝트 디자인을 지원하며 운용에 지장을 주는 일 없이 언제든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통합 임포트/익스포트 기능을 쓰면 필요할 경우 다른 프로그램에서 모든 텍스트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외부 인력을 써서 추가 언어로 편리하게 번역하여 프로젝트에 재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라이브러리

펌프, 밸브 그리고 컨테이너 아이콘이 있어 프로젝트 디자이너의 업무가 수월해집니다. 사용자 정의 아이콘을 빠르게 만들어 통합할 수 있습니다.

모국어 검색이 포함된 통합 도움말
직관적인 도움말 개념: 모든 질문은 네이티브 언어로 제출할 수 있습니다!

문서화
프로젝트 문서는 Windows Word 파일 형식으로 생성되며 알려진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어느 편집기 프로그램에서든 손쉬운 수정/작성
  • 외부 기기/공장 문서에 통합

TERMEX 툴박스
TERMEX 툴박스 구성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TERMEXpro 프로젝트 시험용 PLC 시뮬레이터
  • SIO 직렬 인터페이스 디스플레이 및 컨트롤 툴
  • 편집된 프로젝트를 TERMEX 오퍼레이터 패널 내외부로 업로드/다운로드하는 로더(LOA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