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설치

iPC-EX 시스템용 설치 유형

iPC-EX 시스템은 위험 지대에 다양한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EXTEC에서 적합한 설치 보조장치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요구사항에 가장 어울리는 설치법을 선택합니다. 패널 설치, 벽 고정 설치, 회전 고리 브라켓 설치 또는 바닥 설치.



iPC-EX 시스템용 설치 유형

Choose 선호하는 설치 방식을 선택합니다:

REX, 패널 설치용 샤시 유형


REX는 패널 설치 또는 클린룸 월 시스템 설치용 제품입니다. 최대 설치 깊이가 불과 17cm인 이 PC 오퍼레이터 단말기는 거의 어느 곳에나 설치 가능합니다. 스테인리스 스틸 론트 프레임과 세이프티 글래스 페이스플레이트는 IP65 보호 등급을 준수합니다.
15인치나 18인치 TFT 디스플레이, 마우스가 달린 키보드(EXTA-Ka), 통합 트랙볼이 달린 키보드(EXTA-K3) 또는 통합 터치패드(EXTA-K4)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맨위로 가기

벽 설치 - LETO, FERA 그리고 AXENA 케이스 유형의 옵션


LETO, FERA, AXENA 케이스 유형은 벽 설치용도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들 케이스는 IP65 보호등급을 준수합니다. 튼튼한 벽 브라켓이 케이스 뒷면에 고정되어 있어 나사 네 개로 안전하고 조밀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15인치나 18인치 또는 21인치 TFT 디스플레이 그리고 마우스가 달린 키보드(EXTA-Ka)과 통합 트랙볼이 달린 키보드(EXTA-K3) 또는 통합 터치패드(EXTA-K4)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맨위로 가기

브라켓 설치 - LETO, FERA 그리고 AXENA 케이스의 옵션


LETO, FERA, AXENA 케이스 유형은 브라켓 설치용도로 제작되었습니다. 이들 케이스는 IP65 보호등급을 준수합니다. 튼튼한 스테인리스 스틸 브라켓이 케이스 뒷면에 고정되어 있어 안전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브라켓을 통해 들어갑니다. 모니터는 350°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15인치나 18인치 또는 21인치 TFT 디스플레이, 마우스가 달린 키보드(EXTA-Ka), 통합 트랙볼이 달린 키보드(EXTA-K3) 또는 통합 터치패드(EXTA-K4)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맨위로 가기

바닥 설치 - LETO, FERA, AXENA 그리고 ORTRA 케이스 유형의 옵션


LETO, FERA, AXENA 케이스 유형은 스테인리스 스틸 지지 발판을 써서 바닥에 설치할 용도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발판은 고정 설치 또는 350° 도 회전 고리 유형으로 공급됩니다. 케이블은 발판을 통해 들어갑니다.
우아한 ORTRA 명령 스테이션의 발판은 케이스 컨셉의 정수입니다.

모든 유형은 IP65 보호등급을 준수합니다.

15인치나 18인치 TFT 디스플레이, 마우스가 달린 키보드(EXTA-Ka), 통합 트랙볼이 달린 키보드(EXTA-K3) 또는 통합 터치패드(EXTA-K4)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맨위로 가기


delete Installations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