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몽타주

VisuNet 설치 솔루션

VisuNet 원격 모니터패널-PC는 벽에 조이고, (flush mount 또는 직접 설치) 하우징 또는 필드 캐비넷 안에 설치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옵션 품목인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 AGx를 선택하면 VisuNet 원격 모니터와 패널-PC를 벽, 바닥, 책상 그리고 천정에 설치할 때 쓰는 몇 가지 추가 설치 액세서리를 쓸 수 있습니다.

Flush 설치
이것은 모든 VisuNet 원격 모니터와 패널 PC의 기본 버전입니다. VisuNet 추가 장비는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맨 위로 가기

벽에 직접 설치
VisuNet에 AGx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이 달려 오는 경우 VisuNet AGx 하우징을 벽에 직접 설치할 때 쓰는 얇은 월 어댑터가 있습니다.

맨 위로 가기

바닥 설치: Pedestal5
VisuNet에 옵션인 AGx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이 달려 오는 경우 옵션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바닥 설치용 막대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고정식, 회전식 그리고 틸터블식 버전이 있습니다.

맨 위로 가기



책상 설치: Pedestal5 short
VisuNet에 옵션으로 AGx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이 달려 오는 경우 옵션으로 짧은 스테인리스 스틸 바닥 설치용 막대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고정식 또는 회전식 버전이 있습니다.

맨 위로 가기

벽 설치: SupportArm5
VisuNet에 옵션인 AGx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이 달려 오는 경우 옵션으로 바닥 설치용도의 팔꿈치 모양 스테인리스 스틸 홀더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가용 버전은 고정식, 회전식 그리고 틸터블식 입니다. 암의 기본 길이는 500mm x 550mm입니다.

맨 위로 가기

천정 설치: Ceiling5
VisuNet에 옵션인 AGx 스테인리스 스틸 하우징이 달려 오는 경우 옵션으로 천정 설치용 스테인리스 스틸 막대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버전은 고정식, 회전식 그리고 틸터블식 입니다 기본 버전은 천정 높이 3M 이며 다른 길이는 주문 제작합니다
회전식 및 틸터블식. 기본 버전은 천정 높이 3M이며 다른 길이는 주문 제작합니다

맨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