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공중 작업 시 충돌 방지 감지용 초음파 센서

건설현장에서 없어서는 안될

Varikont L12 시리즈 초음파센서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플랫폼 설치에 이상적입니다.
Varikont L12 시리즈 초음파센서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플랫폼 설치에 이상적입니다.

구동 가능한 공중 작업 플랫폼은 많은 건설 현장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이러한 플랫폼 시설은 높은 위치에서의 작업에 용이하고, 생산성을 향상 시킵니다. 그러나 , 공중 작업에 수반되는 심각한 사고 때문에, 충돌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 측면은 무시되어서는 안됩니다.

초음파 센서는 효과적으로 이러한 장비들의 안전 작동을 보호합니다. 초음파 센서를 사용함으로써, 작업 플랫폼 아래 지역, 작업자의 팔 아래쪽 및 차량 주위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기계와 장애물 (예를 들면 나무 , 빌딩, 사람)과의 충돌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초움파 센서가 가까운 거리의 물체를 감지한다면, 기계가 저속 작동으로 전환합니다. 충돌의 심각한 위험이 감지될 경우,  기계는 움직임을 완적히 멈춥니다.


공중 작업 플랫폼에서의 안전한 작업

장비를 보호하기 위해, 초음파 센서는 공중작업 플랫폼에서 적합한 위치에 부착됩니다. 센서의 상호 간섭 방지와 , 최소 응답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센서는 반드시 범용-모드가 동기화 되어야 합니다. 공중 작업 플랫폼은 주로 실외에서 사용되므로, 초움파 센서는 이러한 환경에 적합합니다.

기계의 주변과 아래를 모니터링 하는 것은 다른 기계, 빌딩 또는 물체와의 충동를 방지합니다. 손상을 방지하고, 시스템 가용성을 증가시킵니다.



장비를 보호하기 위해, 초음파 센서는 공중 작업 플랫폼의 적절한 위치에 부착됩니다.

고객 이익 요약

  • 공중 작업 플랫폼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 작업자 및 기계의 안전 증대
  • 개체의 손상 방지
  • 생산성 증대

PDF Downloads: Technology Guides Ultrasonic Sens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