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측정용 라이트 그리드 LGM

2014-01-02

지능성 측정

측정용 라이트 그리드 LGM
측정용 라이트 그리드 LGM은 복잡한 싱글 빔 분석 작업을 덜어 줍니다.

Pepperl+Fuchs의 자동화 라이트 그리드 제품군 중, 신규 LGM 시리즈 측정용 라이트 그리드가 새롭게 탄생되면서 복잡한 싱글 빔 분석 작업 및 번거로운 환경 설정 시대가 끝났습니다. 이 제품은 16개의 사전 정의 된 측정 모드를 장비 내부에 통합하여 시중에 판매되는 기타 측정용 라이트 그리드보다 한층 뛰어납니다. 유저는 분석 방법 중에서 현장 어플리케이션에 가장 적절 한 모드를 선정하여 다이렉트로 밀리미터 단위의 측정 값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측정 타겟의 높이, 물체의 최상 또는 최하 위치, 총합, 평균 값 등이 포합됩니다.


IO-Link가 밀리미터 단위의 측정 값 출력

크로스 빔 모드가 활성화 되었을 경우에도 측정 값은 디지털 방식으로 아주 짧은 사이클 타임내에 전송 됩니다. IO-Link 통신을 사용하기 때문에, 컨트롤 레벨에서는 커미셔닝 및 메인터넌스가 편리 합니다. 파라미터 및 환경 설정은 PC를 통해서 완성되며 외부 프로그래머나 별도의 소프트웨어가 필요 없습니다.


새로운 표준을 설정

LGM 측정용 라이트 그리드는 다양한 정밀도를 제공하고, 최대 3200mm 범위의 높이를 측정 하여 넓은 측정 범위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 라이트 그리드는 초박형 프로파일 타입으로서 협소 공간에 적절 합니다. 혁신적인 툴-프리 마운팅 액세서리는 설치, 정렬 및 대체를 빠르고 쉽게 합니다. IP67 보호 등급의 알루미늄 하우징은 가혹한 환경 조건을 견디게 하며 저온 저장 환경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이러한 라이트 그리드는 콤팩트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 및 보다 높은 가격대 성능비로 새로운 표준을 정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