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독특한 다광선 LED 스캐너 R2100

2014-03-07

한 걸음 앞선 – Pepperl+Fuchs의 PRT 기술 탑재

다광선 LED 스캐너 R2100
다광선 LED 스캐너 R2100

PRT 기술Pepperl+Fuchs에서 제공하는 혁신적인 측정방식으로서, 현재 자동화 기술의 다양한 영역에서 안착되어 적용되고 있습니다. 다광선 LED 스캐너 R2100은 이러한 PRT 기술초-적외선 LED다광선 스캐닝을 통합하여 사용 영역을 한단계 더 밀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PRT는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강력하여, 평면 측정으로 기존 원 포인트 대신 하나의 구역을 측정합니다. 멀티 와이드 빔 투광부 적용으로, R2100불규칙적인 표면에서 물체를 확실하게 측정합니다.


PRT 기술 – 진정한 비행시간(time-of-flight) 기술


PRT 기술의 기능 원리

PRT 기술을 적용한 센서는 매우 짧고 강력한 라이트 펄스를 투광하여, 라이트 전파 속도 및 물체로부터 반사되는 라이트 펄스의 비행시간을 기반으로 하여 물체까지의 거리를 계산 합니다. 연속적인 라이트 빔을 발사하는 기타 비행시간 원리의 센서와 달리, PRT 원리의 센서초당 250,000회의 짧고 강력한 라이트 펄스를 발사합니다. 이는 연속적인 광원과 비교할 때, PRT기술의 광 에너지1,000배 더 강하므로, 300m 또는 그 이상의 거리에서도 안정적이고 신뢰성 높은 감지를 허용 합니다. 삼각측정 원리의 센서와 비교하면, PRT 원리의 센서는 센서 광원의 기하학적 레이아웃 때문인 감지 거리 제한성이 없습니다. PRT 원리의 센서는 보다 작은 하우징으로 상당히 큰 감지 범위에서 적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측정 품질을 제공 합니다.


R2100 어플리케이션

다광선 LED 스캐너 R2100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최대의 효율을 보입니다. 혁신적인 기술이 통합된 R2100는 신뢰성 측정 결과를 제공합니다. 이는 모방일 장비, 내부 물류 및 기계 및 플랜트 엔지니어링 등을 비롯한 도전적인 실내/외 어플리케이션의 최적 솔루션 입니다.



농작물 수확 작업, R2100이 정밀한 작업 라인 유도

R2100을 수확기에 설치하여 완벽하게 농작물 엣지를 감지 합니다. 멀티 투광부 소자가 나란히 설치되어 88도 범위에서 2D 영역를 측정합니다. LED 스캐너정밀한 수확기 작업 라인을 유도 합니다. 센서 디자인 특성상 이동 파트가 없으므로 사용 시간에 따르는 고장이나 마모를 회피할 수 있습니다. 이는 추가의 내구성, 견고성측정 신뢰성을 제공 합니다. 지면이 불평한 농작 토지에서도 안정적인 측정 결과를 제공 합니다.



보다 넓은 감지 영역, R2100는 자동창고 시스템(ASRS)의 비여 있는 저장 영역 감지

R2100은 물류 산업의 자동창고 시스템(ASRS)에도 이상적입니다. 번개처럼 빠른 PRT 기술은 급속 공정을 위한 빠른 반응속도를 보장 합니다. 눈-안전 초-적외선 LED 및 이동 파트가 없으므로 파워 소비가 적습니다. 이는 별도의 냉각 장비가 없어도 더욱 폭 넓은 온도 범위내에서 동작할 수 있게 합니다.


하이라이트

  • PRT 가 안정적이고 정밀한 거리 측정 정보 제공
  • 초-적외선 LED로 강력한 성능 및 긴 수명 보장
  • 이동 파트 없으므로 열악한 어플리케이션 환경에서 내구성 향상
  • 다광선 스캐닝으로 2D 측정
  • 멀티플 및 와이트 빔의 투광부는 물체 표면 텍스쳐 영향없이 안정적으로 물체 감지
  • 낮은 전류 소비로써 에너지 절약 및 원가 절감
  • 급속 공정을 위한 빠른 반응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