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미니형 ML100 시리즈 포토센서 – 세가지 새로운 고-성능 반사형 센서

2014-06-27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이용 가능한 고급 솔루션

Miniature ML100 Series Photoelectric Sensors
ML100 시리즈에 새로운 모델이 추가됨
미니형 ML100시리즈 포토센서공장자동화의 다양한 작업을 위한 신뢰할만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미니 하우징 디자인 덕분에 공간이 제한된 지역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세가지 직반타입 센서 추가로 인기있는 ML100시리즈확장되었습니다.  이미 검증된 표준화된 시리즈와 함께, 이들 새로운 타입은 점점 더 복잡해 지는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사용자에게 고급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와이드 라이트 스팟(가시광) 타입의 직반 센서 - ML100-8-W

와이드 라이트 스팟(가시광) 타입의 직반 센서
와이드 라이트 스팟(가시광) 타입의 직반 센서

ML100-8-W는 매우 넓은 가시광선 스팟을 가지고 있는 고-성능 직반 타입 센서입니다. 초대형 라이트 스팟이 아주 거친 표면에서 잘못된 스위칭을 방지하고, 진동 및 타겟 기울기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러한 직반 타입 센서유리 또는 모듈 수송 컨베이어에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추가로, 이는 플랫 패널 생산, 특히 리프팅 테이블 또는 트랙 스위치에 이상적입니다. 이러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유리 감지를 위한 거울 반사형 센서는  이송 경로에 반사판을 반사할 수있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매우 넚은 라이트 스팟 갖춤
  • 아주 거치거나 경사진 표면 적용

백그라운드 평가형 반사 형 센서 – ML100-8-HW

백그라운드 평가형 반사형 센서
백그라운드 평가형 반사형 센서

백그라운드 평가형 ML100-8-HW 버전은  삼각측량 원리를 기본으로 합니다.  근거리 및 원거리 엘리먼트로 구성된 수신기는 메탈 프레임 같은 배경과 검출 영역의 물체를 명확히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센서는 정해진 백그라운드를 참조로 합니다. 기하학적 배치로 인해, 원거리 수광부보다 근거리 수광부에 많은 빛이 빠지면, 물체가 감지됩니다. 또한 빛이 수신기에 도달하지 않을 때, 예를 들면 빛이 반짝이는 물체에 의해 반사되었어도, 역시 인식이 됩니다. 이것은 반사판 없이 동작할 수 있게 합니다. 직반 타입 센서평평한 물체 또는 백그라운드가 가깝게 있는 반사율이 낮은 물체, 예를 들면 컨베이어 벨트 위에 있는 고무 부품을, 안정적으로 감지합니다. 

  •  삼각측량 원리를 기본으로 한 백그라운드 평가형 센서
  •  검정 배경에 검정색 물체 같은 대조도가 낮은 타겟에 사용

백그라운드 서프레션 반사형 센서 –ML100-8-H

백그라운드 서프레션 반사형 센서
백그라운드 서프레션 반사형 센서

백그라운드 서프레션 센서 분야에서, ML100시리즈직반 타입 센서  ML100-8-H 에 의해 확장되었습니다. 이 센서는 이증화를 가능하게 하는 3개의 라이트 스팟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별한 특징으로, 출력이 로지컬 AND 및 OR 가 포함되었습니다. OR 출력은 3개중 하나의 라이트 스팟이 감지되었을때 활성화 되며, 불균일 개체를 신뢰성 있게 감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ND 출력은 3개의 모든 라이트 스팟이 감지되었을때 활성화 되여, 먼지같은 주변의 간섭이 감지되어도 이러한 간섭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 백그라운드 서프레션 및 3개의 라이트 스팟을 가진 센서
  • 불균일 물체 감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