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1차, 2차, 3차 하수 처리

1차, 2차 + 3차 하수 처리

하수 처리
하수 처리

전문 장비와 수질 규제 요구는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 처리 용량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난관과 증가세 때문에 특히 하수 처리 시설의 분산 지점에 중요한 부가 측정 포인트를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수 처리장은 수백 에이커를 처리할 수 있으며 여러 가지 건축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엄청난 데이터량을 중앙 집중식으로 기록할 필요가 있으며 처리장 가동 및 유지보수 관련 노력을 줄여 네트워크 세그먼트에서 필드버스 시스템을 통해 중앙 관리 방식으로 제어실에서 모든 현장 장치와 구동 장치를 수리해야 합니다. 현장 장비와 컨트롤은 실제로 하수 처리장 곳곳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파운데이션 필드버스, 프로피버스 그리고 HART 기술이 중앙 집중 제어 문제를 해결해주고 있습니다. 음용수 및 폐수 처리장 업그레이드와 개장에는 필드버스 솔루션이 포함될 것입니다.

Pepperl+Fuchs – 위험 지대와 산업 지대 솔루션에서 “여러분의 공정을 보호합니다".

Pepperl+Fuchs의 폐수 처리시설용 프로피버스, 파운데이션 필드버스HART 제품군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여러분의 입맛에 맞추어 압력, 차동 압력, 온도, 흐름, 레벨, 포지셔너, 리모트 I/O 등 거의 모든 측정 기술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I/O 아이솔레이터, 본질 안전 베리어를 폭넓게 구비하고 있습니다. Pepperl+Fuchs의 폐수 처리시설용


amplify–The Pepperl+Fuchs Magazine

Discover our online magazine! Exciting success stories, application reports, interviews, and regional news are awaiting you.

e-news

당사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주기적으로 뉴스 및 자동화 세계의 흥미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