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소각/악취 제어 + 메탄 회수 - 슬러지 처리

소각/악취 제어 + 메탄 회수 - 슬러지 처리

폐수 처리 시설의 하수 슬러지
폐수 처리 시설의 하수 슬러지

메탄은 폐수 처리 중에 재생 하수 슬러지에서 생기는 부산물입니다. 메탄은 가연성이 높으며 흡입하거나 소비할 경우 독성을 보이며 제대로 취급하지 않으면 극히 위험할 수 있습니다. 메탄은 냄새가 없지만, 미처리 하수와 관련하여 생기는 황화수소 등 다른 기체들은 폭발성이 높습니다. 황화수소 제품은 압도적인 냄새를 방출합니다. Pepperl+Fuchs는 폭발성 가스를 다루는 [strong>본질 안전 솔루션을 폭넓게 구비하고 있습니다.

  • 유연성
    Pepperl+Fuchs는 점 대 점 및 멀티플렉스 HART 및 Fieldbus 솔루션까지 폐수 처리 시설용 기술 솔루션을 몇 가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필드 베리어 덕분에 여러분은 프로피버스 PA 또는 파운데이션 필드버스-H1 현장 장치 또는 Division 2 위험 지대의 세그먼트 프로텍터를 최대 12개까지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필드베리어에는 4개의 IS 커넥션이 있으며 종속 접속 방식으로 최대 4개의 필드베리어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필드베리어에 있는 출력 4개는 40mA를 공급하므로 본질 안전 현장 장치를 더 많이 연결할 수 있습니다. 트렁크 패시브 배선과 필드버스 분배 모듈 관련 실시간 운용의 필요성은 극히 적습니다. 이들 제품은 방폭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비용 절감 - 선택의 자유
    인터페이스 제품은 장비를 컨트롤러에 연결하는 물 여과 시스템FieldConnex를 쓰면 위험 지대 또는 비위험 지대 보호를 위해 여러분의 특수한 어플리케이션을 최적으로 충족시키는 토폴로지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구성에서 High Power Trunk 컨셉은 범용 지대 필드버스 어플리케이션뿐 아니라 위험 지대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접근법입니다. High Power Trunk는 필드버스 트렁크 케이블에 있는 에너지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Spur 커넥션에서 장비로 흐르는 에너지를 제한합니다. 고급 진단 모듈(ADM)은 세그먼트의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호스트에서 현장 장비로 가는 통신 신호를 평가합니다. 따라서 가동 시간과 장기 모니터링 필요성을 줄여줍니다. 이 토폴로지는파운데이션 필드버스 및 프로피버스와 호환되므로 어떤 기술이든 의미 있는 기술을 선택하는 유연성을 지니게 됩니다.

수처리 시설은 수 마일에 걸쳐 분산된 장비와 공정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합니다. 여러 공급업체에서 여러 가지 장비를 공급합니다. 보통 이들은 다른 기술을 써서 미끄럼 방지 방식으로 설치됩니다. 이제 여러분은 최상의 기술 제품을 써서 이 하드웨어를 여러분의 시스템에 골고루 통합할 수 있습니다. Pepperl+Fuchs의 보호 기능은 수 년에 걸쳐 높은 가용성을 지니고 공장을 효율적으로 가동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은 당사의 장비 기술에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당사 장비를 여러분의 공장 기술에 맞춥니다.


amplify–The Pepperl+Fuchs Magazine

Discover our online magazine! Exciting success stories, application reports, interviews, and regional news are awaiting you.

e-news

당사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주기적으로 뉴스 및 자동화 세계의 흥미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