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Pepperl+Fuchs 의 결선 – 자동화 신호 배송

2015-03-30

Pepperl+Fuchs 의 결선
Pepperl+Fuchs가 다양한 코드세트를 제공하여, 기능 안전 및 기계 이용도를 장기적으로 확보…

다양한 자동화 어플리케이션에서 아마도 동일하게 복잡한 결선 기술을 요구 할 겁니다. 지난 15년 동안, Pepperl+Fuchs는 다양한 필드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특수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결선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계 엔지니어링, 용접, 물류, 모바일 장비 어플리케이션 뿐만 아니라 공정 산업에 이르기까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이름을 날린 센서 외에 또한 다양한 코드세트를 제공하여 기능 안전 및 기계 이용도를 장기적으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정션 박스


M8 및 M12 타입의 정션 박스는 견고 할 뿐더러, 또한 손쉬운 마운팅 방식을 자랑합니다. 주조 제작 된 하우징은 IP68 보호등급으로 견고하고 완전하게 테스트 되어 있으므로 절대적인 필드 신뢰성을 보여 줍니다. 파워 케이블이 하우징 내부에 프리몰딩(Pre-mould) 되어 있고, 결선 작업이 아주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포트가 배열 되어 있습니다.  M12 정션 박스는 포트사이에 넓은 공간을 보장하고, 대신 M8 타입 정션 박스의 포트는 오프셋 방식으로 배열 되었습니다.


T형 및 Y형 분배기


T형 또는 Y형 분배기는 멀트 신호를 효율적으로 통합하여 한개의 싱글 M12 또는 M8 포트로 전환하기 위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이들은 또한 버스 신호(bus signal) 폐회로의 결선 작업을 최소화 하는 원가 절감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T형 및 Y형 분배기는 견고한 주조 하우징으로써 IP68 보호등급을 제공하고, 커넥터가 백-마운팅 되어 있거나, 여러가지 길이의 케이블이 몰딩 되어 있습니다.


필드 연결 용 커넥터


다양한 범위의 필드 연결 용 커넥터가 다양한 종류의 어플리케이션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필드 연결 용 커넥터는 현장 보수시스템 확장에 적절합니다. 커넥터는 플라스틱이나 메탈 종류, 실드나 비실드 타입, 또는 여러가지 서로 다른 종류의 플러그(M8, M12, 1/2 NPT, 7/8, 나사산, Quickon) 등으로 제공 가능합니다.


센서-액츄에이터 콘센트


센서-액츄에이터 콘센트신호 경로를 캐비넷에서 필드로 다이렉트 전송합니다. 이는 현장 보수 작업자들이 유연한 신호 개폐를 진행할 수 있게 합니다. 모든 디바이스가 IP67/68 보호등급을 충족하고 다양한 종류의 연결 케넉터가 제공 됩니다. PG또는 ISO 미터 나사 타입이나, 기타 특수 종류로 제공 가능합니다.


필드버스 케이블


필드버스 케이블자동화 시스템의 다양한 컴포넌트의 안정적이고 신뢰성 있는 결선을 제공합니다. 제품군은 IP67보호등급의 PROFIBUS, PROFINET 및 CAN/DeviceNet 케이블이 포함 됩니다.


밸브 케넉터


Pepperl+Fuchs는 시스템 공급자로서 견고하게 설계 된 다이렉트 설치 형 컴포넌트를 제공 합니다. 당사의 밸브 케넉터는 완전히 모듈화 된 IP68 하우징성형 된 개스킷 타입으로써 분실 될 가능성이 없습니다. DIN 기준 및 산업 표준에 따라 설계 된 다양한 하우징은 다양한 와이어링 콘셉을 제공하여 안전한 EMC 내성을 제공 합니다.


커넥터 용 마운팅 액세서리


빠르고 정밀한 설치 및 보수 작업이 아주 중요 합니다. Pepperl+Fuchs의 마운팅 액세서리는 커넥터가 무늬타입의 나사산옯바른 토크로 정확하고 안전하게 설치 되도록 보장 합니다. M8 또는 M12 타입의 나사산 플러그-인 비트를 별도로 사용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