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마그네틱 로터리 엔코더로 프린팅 기기의 롤러 회전을 동기화

매일 수백만의 사람들이 신문을 읽습니다. 이를 위하여 프린터 기기를 멈추지 않고 풀 스피드로 작동시켜야 합니다. 신뢰성 무고장 생산이 아주 중요합니다. 강력한 마그네틱 로터리 엔코더가 이러한 고속 생산을 가능하게 합니다.



강력한 마그네틱 로터리 엔코더가 프린터 기기의 신뢰성 무고장 작동을 보장.

어플리케이션

신문인쇄용지가 약 50km/h의 속도로 오프셋 인쇄기를 통과합니다. 이러한 속도하에서 수많은 롤러회전이 반드시 절대적인 정밀도로 조정되어 웨브(권취지)가 찢어지거나 뒤틀림이 없으며, 정보가 정확한 위치에 인쇄되었음을 확보해야 합니다. 모든 편차는 기기를 위기에 밀어 넣습니다.


목표

프린터 기기는 현존하는 가장 복잡하고 비싼 기계중의 하나 입니다. 이러한 기기들의 구매 원가를 회수하기 위하여, 프린터 기기는 가능한 고장 없이 작동되어야 합니다. 정비시간이 가능한 짧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인쇄 진행시, 롤러 회전로터리 엔코더를 사용하여 모니터링 됩니다. 강한 진동이나 항상 존재하는 잉크 먼지에도 불구하고, 로터리 엔코더는 정밀하고 신뢰성적인 기기 작동을 반드시 유지시켜야 합니다.


솔루션

ENA58IL 시리즈 마그네틱 로터리 엔코더
ENA58IL 시리즈 마그네틱 로터리 엔코더

Pepperl+Fuchs에서 제공하는 ENA58IL 시리즈고성능 프린터 기기의 요구사항을 만족하는 최초의 마그네틱 로터리 엔코더 입니다. 충격 및 진동내성 그리고 가혹한 환경을 견디기때문에 그들은 매우 높은 신뢰성을 보입니다. 위건드 센서 사용은 콤팩트한 디자인을 허용하며 기어 필요성을 제거합니다.


고객 이점

80ms이내의 짧은 사이클 타임때문에, ENA58IL 시리즈 마그네틱 로터리 엔코더프린터 기기의 고속 작동에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0.1도의 정밀도16bit 분해능으로, 마그네틱 로터리 엔코더는 정밀한 위치 데이타를 제공하여 롤러의 동기화 작동을 보장합니다. 장비의 모든 축 회전은 유도 전압을 발생시키는데, 이는 전자부품에 파워를 공급하므로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내장식 배터리가 필요 없게 됩니다. 이 고유 에너지를 사용함으로, 마그네틱 로터리 엔코더는 정전이 발생한 경우에도 정밀한 위치 데이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재시동 후에 기기 재교정 없이 지속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SSI, EtherCATPROFINET 인터페이스는 아주 매끄러운 통신을 보장합니다.


제품 특성

  • 롤러 회전의 동기화를 위한 고도의 정밀도 및 고 분해능
  • 극도로 견고함, 마모 영향 없음, 정비 필요 없음
  • 센서로 의한 고장 시간이 없음
  • 정전 발생한 경우에도 정밀한 위치 데이타 제공으로, 즉각적인 재시동이 가능
  • 다양한 인터페이스 (EtherCAT, PROFINET, S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