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차세대 포토 센서

2016-02-09

측정 핵심 기술의 스위칭 센서로 부터의 혜택

포토센서 R100 및 R101 시리즈
포토센서 R100 및 R101 시리즈

포토 센서 시리즈 R100 R101 각각의 제품으로 많은 어플리케이션에서 최대의 유연성과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는 보편적인 솔루션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스루-빔 센서부터 거리측정 센서까지, 최초로, 여러 광전 원리가 공간 절약형 하우징 디자인에 통합되었습니다 .  또한, IO-LINK는 모든 타입의 센서 레벨에서 지속적인 통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측정 핵심 기술의 스위칭 센서는 기능의 범위를 향상시킵니다. 이들은 단지 수집 및 물류 비용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요구 사항 및 어플리케이션에 높은 적응성을 제공합니다.


프로세스가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R100R101 포토센서 시리즈의 광범위한 기능 덕분에, 다양한 산업 어플리케이션에서 쉽게 다목적 검출 작업을 처리한다. 여기서 측정 핵심 기술의 스위칭 센서는 인상적인 부분을 나타낸다. 단일 센서에서 선택적인 IO-Link를 통한 윈도우 운영모드 및 스위칭 포인트 같은 여러 운영모드의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


측정 핵심 기술의 스위칭 센서로 높이가 다른 스택을 감지한다.
측정 핵심 기술의 스위칭 센서로 높이가 다른 스택을 감지한다.

측정 핵심 기술의 스위칭 센서는 높이가 다른 스택이 쉽게 검출됩니다. 이 경우에 있어서, 센서는 컨베이어 벨트 위에 장착되었고, 지나가는 컨테이너를 아래쪽으로 감지합니다. 멀티 픽셀 기술을 이용해서, 제품 내부 스택 다른 높이검출합니다. 만약, 예를 들어, 진공 패드가 성공적으로 포함된 제품 중 두개를 연속적으로 제거했다면, 센서는 이전의 입력된 스위치 포인트를 기반으로 감지합니다. 오른쪽의 어플리케이션 이미지는 이 기능 원리를 나타냅니다. 배경의 흰색 물체는 서로 다른 스택 높이를 나타냅니다.

장점은 명확합니다: 두개의 센서가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측정 핵심 기술의 스위칭 센서가 현재 충분합니다. 그리하여, 사용자는 R100 및 R101 시리즈 운용으로, 비용을 절감함과 동시에 프로세스를 좀 더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차세대 센서 주요 특징

  • 최첨단 제품 디자인 : 각 동일한 하우징에 여러가지 광전 원리의 포괄적인 범위를 얻을 수 있다.
  • 혁신적인 기술 : 신규 DuraBeam 레이져 기술, 검증된 멀티 픽셀 기술, 및 IO-Link 로, 자동화되고, 미래지향적인 공장
  • 소형 하우징 디자인 : 공간- 절약형 하우징 디자인으로 쉽게 기계적인 통합이 가능, - 심지어 매우 좁은 공간에서 조차도..
  • 직관적인 운영 컨셉 : 일관된 콘트롤 및 디스플레이 컨셉으로, 센서를 바로 설정할 수 있다.

e-news

당사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주기적으로 뉴스 및 자동화 세계의 흥미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구독
R10x and R20x series photoelectric sensors

For the first time, a consistent solution range of photoelectric functional principles and innovative technologies is available in identical housings. Users benefit from a uniform operating concept across the entire portfolio. Discover the R100, R101, R103, R200 and R201 seri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