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Pepperl+Fuchs의 SmartBridge®", 2016 "Best of Industry" 상 수상

2016-04-01

SmartBridge
SmartBridge 앱은 모바일 장비를 IO-Link 장비를 위한 편리한 무선 운영 유닛으로 만듭니다.

Vogel Business Media에 의해 만들어진 새로운 “Best of Industry” 상의 일부분으로 Pepperl+Fuchs의 “SmartBridge” 제품이 “자동화” 부분의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SmartBridge 시스템은 아답터 (IO-Link Bluetooth interface)와 모바일용 SmartBridge app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아답터는 라인으로 IO-LINK 기계까지 루프될 수 있게 하며, 스마트폰 및 태플릿의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이 라인을 통해 교환되는 데이터에 사용자가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하여, SmartBridge 앱은 모바일을 IO-LINK기계를 위한 편리한 무선 운영 유닛으로 만들어 주며, 장비 데이터를 표시 또는 센서나 액츄에이터를 파라미터화 하는데 사용됩니다.

 


시상식에서 개발그룹 매니저 Benedikt Rauscher
시상식에서 개발그룹 매니저 Benedikt Rauscher

Pepperl+Fuchs의 개발 그룹 매니저 Benedikt Rauscher는 수상에 흥분하였습니다. :“Smart Bridge”는 인더스트리 4.0 에서 디지털화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제품입니다. 이미 이 복작합 영역에서 사용자의 실제 사용 사례와 이점이 공개된 상태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현장의 전문가가 ‘best of Industry’ 상을 우리에게 수여함으로써, 우리의 혁신적인 성과를 인정했다는 것에 스릴을 느끼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

오직 제품이나 솔루션이 산업 어워드 수상리스트에 올라 있거나, 산업 어워드를 수상한 적이 있는 회사만이 이 새로운 상을 수상할 자격이 있었습니다. 2014년 초부터 2015년 중반기까지 총 10개의 카테고리에서 34개의 후보를 선정하였습니다. 독일의 산업 잡지 "MM Maschinenmarkt" 의 에디터로 구성된 심사 위원과 산업 전문가들은 "MM Maschinenmarkt" 구독자의 도움을 받아 각 카테고리의 수상자를 선정하였습니다. 거의 10,000표는 온라인 투표에서 캐스트 되었습니다. 독일 산업계에서 온 200명의 가까운 손님이 Würzburg의 갈라에서 수상 프리젠테이션을 지켜보았습니다.

“Best of Industry 수상은 곧 회사 전체에 대한 수상입니다. 개발 엔지니어, 커퓨니케이션 전문가, 영업 담당자 또는 보스 개인적으로든 실제로 누가 인증서 및 트로피를 수상했는지와 관계 없이, 여기에 표시된 모든 회사는 제품과 시장 전망을 함께 가져왔습니다.” 라고 수상 회사의 성과를 축하하는 동안 MM Maschinenmarkt 발행인 Hans-Jürgen Kuntze은 강조했습니다.


e-news

당사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주기적으로 뉴스 및 자동화 세계의 흥미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