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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적 아크 인식 및 해지 (DART)

전기 회로 개폐 과정에 생기는 스파크는 전류와 전압 변화가 무척 특징적이고 쉽게 탐지할 수 있습니다. DART 그리고 불과 몇 밀리초(µs) 안에 회로가 단전되는 현상 때문에 이 변화를 탐지하게 됩니다. 따라서 파워 레벨이 높은 경우에도 스파크는 결코 발화점에 이르지 않습니다. DART 전원 공급장치는 불과 몇 밀리초 안에 응답합니다.

DART 등 동적 시스템에서는 케이블 길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 전류 변화 정보(di/dt) 그리고 상응하여 전원 공급 장치에서 나오는 "단전(turn off)" 신호는 약 160.000km/sec 속도로 유도파 형태로 결함이 발생한 지점에서 케이블을 타고 전원 공급장치로 전달되었다가 다시 되돌아옵니다. 따라서 케이블 길이는 안전을 고려할 때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스파크 지속 시간


DART와 스파크 지속 시간

정확한 전기 거동 보장

부하에 통합된 디커플링 모듈은 다음 두 가지에 대해 체계적인 전기 가동을 보장합니다. 기능과 안전. 디커플링 모듈은 실질적으로 DART를 적용한 어느 부하의 운용이든 허용하며 부하의 폭발 방지 하우징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디커플링 모듈은 본질적으로 다음 작업을 수행합니다.

  • 전류 상승 di/dt를 수 밀리초로 하여 부하를 "부드럽게" 시동함
  • 부하의 체계적인 전기 거동
  • 결함이 발생했을 때 단전 탐지용 옵션 di/dt. 이 옵션을 쓰면 케이블 길이를 늘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