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오일 탱커, FPSO선 및 LNG선

오일 탱커, FPSO선과 LNG선은 Pepperl+Fuchs 제품을 사용합니다.
오일 탱커, FPSO선과 LNG선은 Pepperl+Fuchs 제품을 사용합니다.

FPSO
Floating Production, Storage and Offloading vessel (FPSO)는 오프쇼어 오일 및 가스 산업에서 쓰는 플로팅 탱크 시스템의 일종입니다. FPSO는 인근 플랫폼에서 생산된 오일이나 가스를 모두 취합하여 가공하고 저장한 후에 대기 중인 유조선에 옮겨 싣거나 수송관을 통해 수송하는 게 목적입니다.  Floating Storage and Offloading unit (FSU)은 오일이나 가스 가공 가능성이 없는 간이 FPSO입니다.

LNG 유조선
수송관을 통해 원거리 저장 시설에서 천연 가스를 운반하는 일은 어렵고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스를 -162°C로 냉각시켜 액화 처리합니다. 그 결과물이 LNG(액화 천연 가스)입니다.
LNG는 이 상태로 특수 유조선-LNG 유조선에 담겨 운반됩니다. 특수 LNG 집하장에서 하역된 액화 가스는 다시 기화 처리를 거쳐 수송관을 거쳐 소비자에게 보급됩니다.

이러한 해양 어플리케이션에서 Pepperl+Fuchs의 본질 안전 인터페이스 제품은 필드 측정 장비를 컨트롤 룸과 연결합니다. 제품군은 모든 기술 플랫폼으로 확장됩니다.

  • 아이솔레이트 베리어, 시그널 컨디셔너, 제너 베리어
  • 리모트 I/O 시스템
  • 필드버스 인프라

컴포넌트는 스테인리스 스틸 인클로저에 담겨 규격에 따라 사전 배선 처리된 상태로 공급됩니다.


amplify–The Pepperl+Fuchs Magazine

Discover our online magazine! Exciting success stories, application reports, interviews, and regional news are awaiting you.

e-news

당사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주기적으로 뉴스 및 자동화 세계의 흥미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