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오일, 석유, 휘발유 세퍼레이터 모니터링

오일, 석유, 휘발유 세퍼레이터 모니터링

오일, 석유, 휘발유 세퍼레이터 모니터링
오일, 석유, 휘발유 세퍼레이터 모니터링

오일 세퍼레이터오일 물 세퍼레이터를 사용하여 지하수원을 기름, 휘발유 그리고 석유에서 보호하는 일은 무척 중요합니다. 물, 특히 음용수와 기타 인간을 위한 용도로 쓰는 지하수원은 오염을 막아야할 귀중한 자원입니다. 차량 수리점, 공항 배수로 그리고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은 지하수 오염을 일으킬 수 있는 기름이 섞인 물을 흐르게 할 수 있습니다.

오일 세퍼레이터와 오일 물 세퍼레이터는 이 위험 물질이 환경에 방출되는 걸 막아 지하수 오염을 막습니다.

오일 세퍼레이터와 오일 물 세퍼레이터는 유럽 표준 EN 858-1:2002에 규정된 요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하지만 오일 세퍼레이터만 설치한다고 하여 지하수원을 완전히 보호할 수는 없습니다. 이 신뢰성 있게 작동하도록 보장하려면 시설을 정기 점검하고 일상적으로 모니터링 및 검증해야 합니다. 이 안전 및 유지보수 점검을 하지 않으면 환경 손상 및 그로 인해 책임을 져야 할 위험을 피할 수 없습니다.

오염 물질이 환경에 방출되는 것을 충분히 방지하도록 세퍼레이터의 핵심 작동 조건을 인식할 수 있는 조기 경고 메카니즘을 지닌 전자 알람 시스템을 써서 오일 세퍼레이터와 오일 물 세퍼레이터를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사람이 없는 곳 그리고 공급 전압을 쓸 수 있는 곳에서는 GSM 모바일 네트워크로 작동하는 전자 알람 시스템을 써서 연중 무휴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오일 세퍼레이터용 전자 알람 시스템의 요건 또한 유럽 표준 EN 858-1:2002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표준에는 "밀도가 과도하게 높은 액체나 높거나 낮은 하수 레벨이 탐지될 때 경보를 발생하는 설비"와 관련된 구체적 요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