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디스플레이

VisuNet RM 유형과 디스플레이들

Choose 선호하는 디스플레이 유형이 있는 VisuNet RM 선택하기:

VisuNet RM515: 15인치TFT 디스플레이가 있는 리모트 모니터


VisuNet RM515는 XGA 해상도 15인치 TFT 디스플레이와 스트인리스 스틸 프론트 플레이트가 있는 원격 모니터입니다. 옵션으로 터치 스크린 버전이 있습니다. 표준 Cat-7 네트워크 케이블을 이용하여 이더넷 네트워크 연결 기능을 갖춘 어느 PC든 PC의 네트워크 포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VisuNet RM515 원격 모니터는 혹심한 산업 환경에서 쓸 수 있고 IP66 등급의 보호가 되어 있으며 ATEX, IEC, NEPSI 그리고 GOST R에 준하여 위험 Ex 지대 zone1과 zone21에서 사용 인증을 받았습니다. 바코드 리더기, RFID 리더기 그리고 기타 직렬 통신 장치와 연결하는 통신 포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VisuNet RM515는 24V DC(EX e)에서 직접 전원을 공급 받습니다.

맨위로 가기


VisuNet RM515 고 명도: 15인치TFT 고 명도 디스플레이 (600 cd/m²)가 있는 원격 모니터


고 명도 VisuNet RM515는 600cd/m² 크기의 XGA 해상도 15인치 TFT 디스플레이와 스트인리스 스틸 프론트 플레이트가 있는 원격 모니터입니다. 옵션으로 터치 스크린 버전이 있습니다. 표준 Cat-7 네트워크 케이블을 이용하여 이더넷 네트워크 연결 기능을 갖춘 어느 PC든 PC의 네트워크 포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VisuNet RM515 원격 모니터는 혹심한 산업 환경에서 쓸 수 있고 IP66 등급의 보호가 되어 있으며 ATEX, IEC, NEPSI 그리고 GOST R에 준하여 위험 EX-지대 Zone1과 Zone21에서 사용 인증을 받았습니다. 바코드 리더기, RFID 리더기 그리고 기타 직렬 통신 장치와 연결하는 통신 포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맨위로 가기

VisuNet RM519: 19인치TFT 디스플레이가 있는 리모트 모니터


VisuNet RM519는 SXGA 해상도 19인치 TFT 디스플레이와 스트인리스 스틸 프론트 플레이트가 있는 원격 모니터입니다. 옵션으로 터치 스크린 버전이 있습니다. 표준 Cat-7 네트워크 케이블을 이용하여 이더넷 네트워크 연결 기능을 갖춘 어느 PC든 PC의 네트워크 포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VisuNet RM519 원격 모니터는 혹심한 산업 환경에서 쓸 수 있고 IP66 등급의 보호가 되어 있으며 ATEX, IEC, NEPSI 그리고 GOST R에 준하여 위험 EX-지대 Zone1과 Zone21에서 사용 인증을 받았습니다. 바코드 리더기, RFID 리더기 그리고 기타 시리얼 통신 장치와 연결하는 통신 포트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VisuNet RM519는 24V DC(EX e)에서 직접 전원을 공급 받습니다.

맨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