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신뢰할 수 있는 신호를 위한 시그널 컨디셔너

전기 절연 시그널 컨디셔너에 대한 신뢰 증가

다양한 프로세서 제어 시스템이 유효한 경우, 입력 신호를 시스템이 수용하는 포맷 안으로 변환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시그널 컨디셔너는 열전대 및 RTD와 같은 필드 센서로부터 신호를 받고, 이 신호를 여러 기준 장치 신호(1…5V, 4…20 mA 등) 중의 하나로 변환시킵니다.

시그널 컨디셔너는 이와 같은 시그널, 절연 및 접지 루프의 제거에 대한 정확한 송전에 유익합니다. 게다가, 시그널 컨디셔너는 다음과 같은 특성이 있습니다.

  • 손쉬운 구분
  • 손쉬운 통합
  • 손쉬운 확장

시그널 컨디셔너의 한 가지 주요 기능은 전기 절연 기능을 통해서 간섭 전압 및 전류 효과를 방지합니다. 이는 넓은 네트워크 시그널 케이블에 대한 접지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시그널 컨디셔너는 이러한 절연 기능 외에도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면 선형화 및 센서 공급, 그리고 센서 및 선 오류 탐지와 같은 추가적인 기능을 포함합니다.

많은 시그널 컨디셔너는 최소/최대 트립 값을 보고하기 위해서 추가적인 릴레이 출력을 제공합니다. K-시스템 시그널 컨디셔너는 DIN 장착 레일에 장착됩니다. 만약에 파워 레일이 이용되면, 공급 전압 및 수집 오류 메시지에 대해 필요한 배선이 크게 감소됩니다.

신호 전송을 처리하기 위해서, 신뢰를 가져야 합니다. -요구사항에 따라서 초래되는 계획 및 비용 효과적으로 현실화를 이루기 위해 프로젝트와 관련된 컨설팅부터 시작합니다.

올바른 신호를 보내기 위해서 더 나은 방법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