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전력 산업


Power generation industries rely on Pepperl+Fuchs.

지구촌의 많은 화석 연료원자력 발전소는 급속히 노후화되고 있습니다. 이들 발전소 중 다수는 그들의 제어시스템 및 하드웨어를 증설 또는 전면 교체할 예정입니다.

신뢰성 있고 감당할 수 있으며 환경을 책임지는 에너지에 대한 국제적인 필요성의 증가는, 전력 생산 업계에 난관이 되고 있습니다. 발전소 가동 상태와 온라인을 유지하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산업 자동화 시스템의 부품을 추가로 장착하거나 설치하는 일은 초기 비용 측면에서는 적은 비중을 차지하지만, 공장 설계, 건축, 시동, 운용 및 유지 보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발전소를 업그레이드할 때 발전 산업은 필드버스를 통해 디지털 데이터 전송 방식을 채택하는 일이 많습니다. 필드버스를 쓰면 원격 파라미터화 및 원격 유지보수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필드 디바이스는 이 정보를 제어 시스템 기술에 자동으로 보고합니다. 이 발전소에 투자하는 것은 유지보수 노력이 줄어들고 장기간 신뢰성 있게 시스템을 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정당성을 지닙니다.


어플리케이션


amplify–The Pepperl+Fuchs Magazine

Discover our online magazine! Exciting success stories, application reports, interviews, and regional news are awaiting you.

e-news

당사의 뉴스레터를 구독하여 주기적으로 뉴스 및 자동화 세계의 흥미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