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line Industrial Sensors
Serviceline Explosion Protection

제품

VISUEX PCEX 412

VISUEX는 카테고리 II 2G(Zone 1, 2)와 II 2D(Zone 21)에 따른 위험 지대에서 쓰는 패널 PC 계열 제품입니다. 통합 PC, 터치 스크린 그리고 이더넷 네트워크 연결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화학, 제약 및 석유화학 산업에서 까다로운 제어 및 가시화 작업에 쓰입니다.

PCEX412—위험 지대용 패널 PC

VISUEX 제품군에 속하는 PCEX412 패널 PC는 카테코리 II 2G (Zones 1+2) 와 II 2D (Zone 21+22)에 준하는 위험 지대에서 쓰는 제품입니다.

개방 PC 플랫폼을 택하고 있어 기기 패널, 가시화 작업용 클라이언트, 저수준 원격 I/O가 탑재된 소프트 PLC 또는 인터넷/인트라넷 어플리케이션의 브라우저 기반 단말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패널 PC에는 팬이 없는 강력한 733MHz 프로세서, 256MB 램 그리고 20GB 하드디스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Windows Xp, Windows 2000 또는 LINUX에서 작동하며 하드디스크가 없는 씬클라이언트 형태로 공급 가능합니다.

TFT 디스플레이의 대각선 길이는 12인치이며 해상도는 1024x768 화소입니다. 그리고 최대한의 사용자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좌우 마우스 버튼, 자유 할당 특수 키 4개, 시프트 키 그리고 기존 크기의 선택적 활성화 방식 팝업 키보드가 달린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여 자료를 입력합니다.

바코드 리더기, 확장 키보드 등에 쓰는 Exi 인터페이스 뿐 아니라 데이터 네트워크/PLC 연결 용도로 이더넷과 RS485/TTY 인터페이스가 제공됩니다. 패널 PC 케이스는 눈에 띄게 컴팩트하며 전면부는 IP65 보호 등급을 준수합니다. 이 PC이 공급 전원은 24V DC입니다.

맨위로 가기